본문 바로가기
술안주 술상 집술 혼술

포항 해물탕맛집 포항<최여사네해물> 최여사네해물 밀키트 포항낮술추천 영일대해물탕맛집추천 영일대최여사네해물 내돈내산찐후기

by 마소♥ 2021. 9. 24.
반응형

 

 

 

안녕하세용 ㅇ.ㅇ~~

 

마소에용 ㅎㅎ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중 ㅠ 

 

요즘 귀차니즘이 밀려와~~ 포스팅할 건 밀려있는데 

 

날씨가 좋아서 그런가 (뭐래)

 

빈둥거리게 되네요 ㅎ

 

거두절미

 

오늘은 포항해물탕맛집! 최여사네해물 리뷰 갈게요

 

일찍 마친 날 저는 뭐다? 낮술이다

 

제가 방문한 시간은 한 3시쯤이었어요~

 

포항 시멘스 사거리에서 리플러스 방향으로 가다 보면 오른쪽에 있어요

 

주차는 길에 아무 데나 해야 됨 ㅠ

 

 

포항최여사네해물

 

낮술 먹어봐야 짱깨/횟집/감자탕/고기/국밥

 

지겹다 지겨워..

 

차 타고 돌던 중에 수조가 있네? 우리 여기서 먹자 해서 친구랑 들어갔어요

 

안에 한 팀이 먹고 있었는데 식사만 하시고 가시더라고요

 

 

포항최여사네해물

 

수조 안에 많은 것들이 보입니다요

 

매운탕 해물찜 해물탕 있는데

 

여기는 해물탕이 시그니쳐~

 

 

가게 내부는 작아요

 

사장님이 밀키트 위주로 장사하실 거라고 예전에 영일대 쪽에서 장사하시다가 

 

여기가 가겟세도 싸고 해서 이쪽으로 왔다네요

 

이것도 어딘가로 택배 보내는 듯?

 

안에 방으로 된 테이블도 있어요~

주방 깔끔합니다~

포항최여사네해물 메뉴판

 

첨에 이 가게 몰라서 해산물 찜 먹을까 하니깐

 

이모가 안된다고 ㅋㅋ 여기는 해물탕 먹으러 오지 왜 저거 시키냐고 해서 

 

아네.. 첫 방문이라 ㅋㅋ 해물탕 주세요

 

가격도 뭐 다 싸다 싸~

 

 

 

술 냉장고도 있고요~

 

 

 

주문 즉시 바로 만들어주심

 

저희는 안에서 먹으려고 앉았다가 

 

밖으로 나옴 ㅋ

 

 

반찬 이것저것 

 

 

사장님 쿨내 남 ㅋㅋ 이날 좀 더웠는데 

 

문 열고 에어컨 팡팡 ㅋㅋ

 

우리가 더워하니까 문 닫아주심

 

 

 

낙지가 살아있어요

 

헝 오랜만이네 산 낙지야

 

해산물 엄청 많이 들어가 있어요

 

꽃게 새우 낙지 뭐 조개 종류 기타 등등

 

국물이 너무 좋았음

 

첫 잔은 소맥으로 

안에 백합살 하고 너무 맛있어요 ㅎ

 

약한 불에 틀어서 졸이면서 먹으니깐 더 맛남 

 

 

키조개도 있고요~

 

 

 

낙지도 잘라서 찹찹

 

 

나올 땐 이 조개 그릇 거의 가득 채우고 나왔어요 ㅎㅎ

 

오래간만에 맛있는 낮술 집 찾아서 좋았어요 ㅎ

 

담에 캠핑 갈 때 밀키트한번 포장해가야겠어요 ㅎ

 

잘 먹었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포스팅을 마칠게요~~!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