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깔끔대장 쓸어보게 찐후기 쓸어보게 내돈내산 쓸어보게 방충망청소후기 대박신기방기

by 마소♥ 2021. 5.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소예요

 

거의 2주 만에 포스팅이네요.

 

애드센스 자꾸 떨어지고 살짝 의욕을 잃었다가

 

미뤄놨던 포스팅 대방출해요.

 

마소는 호구

 

인스타 페이스북에서 광고 많이 하잖아요.

 

저는 정말 그냥 못 넘어가겠어요

 

또 겨울은 지나갔고 하루하루 좋은 날씨에 놀러 가고 싶다~연발하면서 지내고 있죠

 

그러던 중 마소 눈에 뜨인

 

깔끔 대장 제품.

 

나 여기 너무 좋아

 

전에 포스팅한 적도 있는데 방수 테이프 만족도가 높았거든요

 

오래된 마소의 집

 

방충망 찝찝해

 

원래 방충망도 소모품이라 교체해 줘야 하는데

 

그게 또 귀찮아서 잘 안되니, 저런 용품에 눈이 갑니다

 

 

 

깔끔대장 쓸어보게

 

이렇게까지 방충망이 더럽진 않지만

 

그래도 더럽긴 더러우니깐 한번 사서 해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샀음..

 

 

비용은 얼마 안 하고요 배송비 포함 10,400원!

 

가격 착하고요~물에 씻어 쓸 수 있다니까 뭐 거의 반영구적이지 않을까?

 

그 반영구적으로 내가 써야 말인데요

 

깔끔대장 쓸어보게

 

택배 뜯는 것도 리뷰 쓸랬는데

 

마소네 아빠가 택배 따윈 쿨하게 다 뜯어서 제방에 던져놨더라고요 

 

예전에 학교에서 유리창문 닦을 때 쓰던 앞에는 스펀지 뒤에는 물 끌어내리는? 그런 거랑 비슷하게 생김

깔끔대장 쓸어보게

 

여기도 붙어있네요~

 

근데 내가 써봤는데 이건 왜 붙어있는 거지..?

 

 


이건 제방 방충망 쓸고 난 후 사진입니다.

정말 더러워요

먼지 날아가는 게 보여요

 

이 재질?이라고 해야 하나 무슨 뻣뻣한 소재긴 한데

 

부드럽고 까끌하고?

 

뭐 마소의 방식대로 비유하자면 고양이 혀 같은 느낌?

 

찬물로 씻어내리기만 하면 된대요

 

동영상은 밑에 있으니 참조하세요!

 

깔끔대장 쓸어보게

 

역시 더러움 이거 세탁실 방충망에다가 대고 했는데 먼지 보세요

 

먼지가 날아가는 게 눈에 보여요. 마스크 필히 쓰고 문은 꼭 닫고 해 주세요

 

 

깔끔대장 쓸어보게

 

다시 깨끗하게 씻고

 

이번에는 안방 베란다에 문 닫고 방충망을 쓸어볼게요

 

말 그대로 쓸어보게

 



 

 

 

먼지 날아가는 거 보이시나요?

 

화질 구린 것 무엇

 

전 정말 만족도 100..

 

세상 개운해요

 

물로 씻고 닦고 여러 번 했어요

 

 

바닥은 새로 닦아야 할 거 같네요

 

그래도 방충망이 이렇게까지 더러웠을 줄은 몰랐어요

 

정말 좋았어요

 

이게 보다 보니 자꾸 깔끔 대장 꺼만 주문해서 쓰게 되는데

 

담에는 운동화 닦는 그런 것도 있던데

 

한번 써볼게요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읽는 모든 분들 행복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