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안주 술상 집술 혼술

포항 쌍용사거리 <동양맥주> 쌍사 <우리동네 1등술집 불난술집> 쌍사술집추천 포항술집추천 내돈내산

by 마소♥ 2022.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마소에용

 

 

오늘은 저번 주 일요일에 다녀온

 

쌍용사거리 동양맥주

 

우리동네1등술집 불난술집

 

리뷰로 왔어요!

 

동양맥주는 처음 가봤는데

 

쏘쏘~

 

크라운맥주 하고 비슷한 기분?

 

리뷰 시작할게요~

 

 

동양맥주 코코넛

 

마소는 요즘 술집 가면 파인애플 얼린 거 그거 많이 먹거든요

 

코코넛 있길래 시켜 봄

 

이거 맛이 

 

음?

 

코코넛 맛이 원래 이랬나

 

무슨 우유랑...... 바밤바 안에 들어가 있는

 

그 중간 어디쯤?

 

 

동양맥주 떡볶이

 

떡볶이예요

 

매워 보이지만 안 매움ㅎㅎ

 

 

동양맥주 튀김

 

새우한개먹고 다른 건 맛을 안 봐서 몰겠음요

 

친구는 잘 먹었어요

 

간단히 소맥 한잔하고

 

다른 데로 2차 고고

 

일요일이라 문을 많이 닫았어요

 

골목에 위치한 불난술집 방문했어요

 

 

불난술집 메뉴판

 

 

불난술집 메뉴판

 

닭 메뉴가 많았어요

 

마소는 닭 안 좋아해서 pass

 

배도 불렀고 간단히

 

 

 

 

술앤술국

 

스팸 계란 프라이~

 

시켰어요

 

게살 먹을까 머먹을까 하다가 친구 픽으로 술국?

 

술국이 뭐지 근데

 

 

 

계란은 완숙으로 해달라고 했어요

 

밑에 철판이라서 너무 심하게 눌어붙어서 잘 먹진 못했음 ㅠ

 

스팸은 진짜 스팸은 아님

 

 

 

술앤술국?!

 

먹어봤는데 순대국밥 맛이었어요 ㅎㅎ

 

해장하는 느낌

 

 

 

 

배민 주문도 많이 오더라고요 ㅎ

 

담에 한 번 더 방문 예정~

 

다른 거 먹어봐야겠어요

 

전체적으로 직원분도 친절하고 가게가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어요

 

에어컨 빵빵

 

골목에 있어서 사람에 치일일도없고

 

좋았어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