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안주 술상 집술 혼술

포항 양덕술집 포항퓨전포장마차 <천막집> 굴 가리비찜

by 마소♥ 2021. 12. 10.
반응형

 

안녕하세용~마소에용

 

요즘 연말이라 약속이 엄청 많았는데 코로나가 심해져서.. 거의 취소하는 중..ㅠ

 

이건 이렇게 심해지기 전에 

 

친구 1 친구 2와 함께 방문한 곳이에요

 

한계령 가려다가 영일대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양덕으로 고고

 

조개가 너무 먹고 싶었던 마소 때문에 친구들의 배려로

 

인스타각이라는 천막집 방문했어요~

 

 

포항 천막집&nbsp;

 

입구예요~ 자갈이 깔려있어요 

 

 

 

포항 천막집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모듬찜 주문하고 소주 맥주 시켰어요

 

나중에는 계란찜도~

 

스끼가 상당히 허접해요 ㅋ 차가운 소시지 2개 

 

계란 부추 번데기 오이 당근  

모듬찜이나왔어요

 

이것도 생물로 나온 거라 익는 동안은 거의 깡술 ㅋㅋ

 

부추 올리고 계란도 넣어주심

 

장갑이랑 굴까는 칼도 줘용

 

올해 굴구이는 첨 먹네요 

 

가리비 

 

새우는 큰 거 3개 나머지는 잔잔바리들 들어가 있고요

 

조개가 아무리 짜다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미친 듯이 짜서 반도 못 먹고 나왔어요

 

아쉬움 

 

 ㅠ 

 

참고로 난로는 하나도 안 틀어줍니다 ㅋㅋ

 

그래도 분위기 있게 포장마차 느낌이 나서 좋긴 했어요

 

내 돈 내산 찐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