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라이틀리 곤약계란볶음밥

by 마소♥ 2021.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소예요

*라이틀리 계란곤약 볶음밥* 제품 후기입니다


한 끼에 175칼로리
이런 볶음밥류는 처음 먹어 봐요

기름 두르고 볶아먹어야 더 맛있겠죠?

하지만 저는 너무 야심한 밤이라
그냥 전자레인지에 4분 돌렸어요


얼려있는 모습은 천*볶음밥 냉동하고
비슷하게 생겼네요

원래 예쁘게 하고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 대충 부었어요

부으니까 양이 꽤 돼 보이네요?


각종 야채랑 뭐가 많이 들어가 있네요


원래 랩 씌우고 돌리라고 돼있는데

마소는 환경호르몬 극혐해서
알고는 못 먹죠
그냥 이대로 종이컵에 물 담아서 같이 4분 돌렸어요


생각보다 나쁘지 않아요

꼬독꼬독한? 아니 좀 소화 안 되는?
현미밥 느낌이긴 한데

오래 씹으니 포만감도 나름 있었고요

맛도 괜찮았어요

아직 다른 맛도 많이 있는데

밤에 배고플 때 양심에 어긋난 시간이라면
볶음밥 추천합니다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