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깔끔대장 다용도 방수테이프 내돈내산 찐후기 사용법

by 마소♥ 2021.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소예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깔끔 대장 방수테이프입니다

또 인스타보다가 혹해서
(호구 기질이 발동했습니다)

광고가 너무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마소네 집은 오래돼서 꼭 필요한 제품이었어요.

화장실 변기랑 세면대에 방수테이프를 붙일까?
붙이면 너무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보기전에 

 

깔끔대장 쓸어보개도 궁금하다면

 

↓↓↓↓↓↓↓

 

 

https://dldlthth.tistory.com/46

 

깔끔대장 쓸어보게 찐후기 쓸어보게 내돈내산 쓸어보게 방충망청소후기 대박신기방기

안녕하세요. 마소예요 거의 2주 만에 포스팅이네요. 애드센스 자꾸 떨어지고 살짝 의욕을 잃었다가 미뤄놨던 포스팅 대방출해요. 마소는 호구 인스타 페이스북에서 광고 많이 하잖아요. 저는 정

dldlthth.tistory.com

 

 

쿠팡으로 1+1
17,030원.

가격 나쁘지 않네요. 가성비 좋아요.

 



이렇게 두 세트씩 총 4개 왔어요.
이리저리 쓰기에 정말 충분할 것 같아요.

 



사용법이에요. 방수테이프지만 안쪽에는 양면테이프처럼 돼있어서

아무래도 물기 제거하고 가위로 잘라쓰면 되요.

 



작은 테이프로 살짝 붙어있고요.
이걸 뜯으면  굵은 양면테이프랑 느낌 비슷한데
겉이 방수로 돼있어요
중간에 홈이 있어서 붙일 때 편하고요.

 



크기는 손에 그냥 잡힐 정도?
마소는 손이 작아요.
근데도 손에 딱 들어와요

 



제가 붙일 곳은 저기 세면대 뒤쪽에 틈보이시죠?

저기는 항상 다 쓴 칫솔로 닦거나 락스 뿌리거나
관리하기가 힘든 곳이라서 막아놓고 싶은 공간이에요.

세면대가 좀 더럽네요.

 




시공 전 저 벌어진 틈새

물기 제거하고 붙여봤어요.

반으로 된 홈이 있어서 정말 붙이기 편하더라고요.

 



짜잔 붙였습니다
정말 깔끔해졌어요.

 



벌어진 틈에 저렇게 붙여놓으니 정말 깔끔해졌네요.

붙이고 나서
세면대 청소도 하고 리뷰 쓸 거라서
사진도 열심히 찍었어요.

재구매 의사는 일단 100% 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어떻게 될 지는 모르겠는데

맘에 안들면 떼고 다시 붙이면 되니까요.

아직 많이 남았는데 붙일 곳 더 없나 찾아보고 있어요.

이상 구매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