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맘대로 리뷰

포항대련골프클럽 레슨비용 골프장이용가격 시설[이용요금수정]

by 마소♥ 2021. 2.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마소예요.

 

오늘은 포항에 잇는 대련골프클럽에 다녀왔어요.

 

실외 연습장이고요. 

 

요즘 포항사람들의 핫플레이스예요.

 

레슨프로님들도 친절하시고 시설도 아주 좋아요. 

 

 

 

대련골프클럽 전경사진

 

맞은편에는 대련요양병원이있는데요.

 

더 위로 쭉 올라오시면 골프장이 보이네요. 

 

왼쪽으로는 공터로 돼있고요 야외 주차장입니다.

 

 

대련골프클럽 지하주차장입구

 

주차장 입구고요.

 

몇 대 수용 안 되는 거 같아요. 

 

지하에서부터 엘베 타고 올라갈 수 있도록 지하 1층 1층 로비 2층 이렇게 구성돼있네요.

 

 

 

 

입구고요 자동문이 2중으로 되어있어요.

 

 

 

대련골프클럽 1층 로비

 

 

1층에 안내데스크가 있네요.

 

열체크 후에 방명록이나 QR코드 찍고 타석 배정받으면 되네요.

 

 

대련골프클럽 휴게공간

 

여기는 휴게공간이네요.

 

코로나 19 때문에 거리두기로 앉아야 하고 

 

앞에 커피자판기 TV 정수기 이렇게 있어요.

 

 

 

대련골프클럽 1층타석

 

 

1층 타석이고요 이날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물을 내렸네요.

 

사람이 없어요.

 

타석은 1층에 28개 (좌타 포함) 1층에 스크린골프장 2개 있고요.

 

간격도 넓고 깨끗해 보이네요 .

 

 

 

대련골프클럽 2층

 

 

마소는 2층으로 계단 타고 올라갔어요.

 

엘리베이터는 2층까지 운영되지만 그냥 바로 올라갔어요.

 

어차피 한층밖에 안되니까요.

 

 

올라오니 왼쪽에 엘베가 있네요.

 

 

 

 

오른쪽으로는 열 체 크기랑 타석 들어가는 출입구가 보여요.

 

 

 

 

요기는 실내 타석이고요.

 

실내 타석이 6개밖에 안돼서 그런가 이용시간이 30분이라네요. 

 

 

 

 

2층 타석도 28개고요. (좌타 포함)

 

2층은 좀 무섭네요.

 

 

대련골프클럽 카페

 

 

2층에는 커피체리라고 카페도 보이네요.

 

 

2층 휴게공간 프로실

 

 

2층에 커피숍에 휴게공간이고요.

 

오른쪽으로 복도가 있는데 그 옆에도 차 마시고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요즘엔 코로나 때문에 거리두기로 앉고 음식 취식은 안된다고 하네요.

 

 

 

 

 

2층 복도 쭉 따라가면 퍼팅실 락카실이 있습니다.

 

 

 

 

오 퍼팅실에는 회원이 잇네요.

 

2층 복도 중간쯤에 퍼팅실이 있어요.

 

 

 

주차장

 

 

2층에서 본 야외주차장이고요.

 

지금은 주차선이 그어 있어서 거기에 맞게 주차 하시면 될 것 같아요.

 

 

 

프로님은 3 명 계시고 쉬는 날이 수. 목. 금 이렇게 다 달라요.

 

주 4회 25만 원 23만 원 하네요.

 

원포인트 5만 원 쿠폰 레슨도 있고요.

 

 

대련골프클럽 이용요금

 

21년 10월1일 이후로 요금표가 바꼈어요~

 

1개월 17만원

3개월 40만원

6개월 60만원

 

이제 남자여자 구분없이 1년회원은 90만원 

 

락카비는 별도에요 ~

 

.

 

쿠폰은 20매 25만 원 4개월

 

30매 35만 원 5개월

 

오전 회원 있고요.

 

오후 회원권 주말 회원권 야간 회원권은 없다고 하네요. 

 

하루 입장할 수 있는 금액은 15,000원 90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스크린골프는 12000원 (코로나 때문에 아직 운영하지 않아요.)

 

 

 

지도에는 아직 gst골프클럽이라고 나와있네요.

 

상호명은 바뀌었다고 해요.

 

 

 

 

이상 포항 대련 골프클럽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