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재♥

짱재와의일상:D 집밥만들기/집밥메뉴/남산왕돈까스/포항토마토분식/갤럭시북울트라3/산채밥만들기/오호라젤네일/

by 마소♥ 2023. 10. 21.
반응형

오늘도 짱재씨와의 일상 ㅇ.ㅇ!!

 

집밥 디기 만들어먹었어요 ㅎㅎ

 

역시 밥은 집밥..

 

북엇국 집밥

짱재씨는 북엇국을 엄청 조아함..

 

무넣고 황태채넣고 ~

 

마트에서 산 밀키트찜닭..난 별루 ㅠ다신 안먹음 

 

오징어 넣고 부추전~

   

쥐포조림 애호박새우젓볶음 어묵볶음

쥐포먹고싶다~~ 근데 안에 양이 너무 많아서 간장하고 이것저것 넣고 졸임!

 

엄청 단데 ㅠ 잘먹었음 ㅎㅎ

 

새우젓넣고애호박도 볶고 짱재씨 좋아하는 어묵볶음~

 

빨간게 맛있따고 하는 짱재씨~

 

손앤손 돈까스

항상 돈까스에 진심인 우리..

 

손앤손 돈까스~ 두호동간김에 들러서 먹음 4시에 브레이크타임 끝나자마자입장 ㅎ

 

바로바로 두들겨줘서 튀겨주니 개꿀맛..

 

 

콩나물 무밥

콩나물넣고 무넣고 솥밥 만들어서

 

돼지불고기랑찹찹

 

고기마트쇼핑쇼핑~

  

명가돈까스

 

명가돈까스 포장해와서

 

어제남은 불고기랑 마소가 좋아하는로메인상추~

 

쌈 싸서 찹찹찹 ㅎ

 

 

포항토마토분식

일어나자마자 토마토 가고싶다~~

 

미리 전화해서 장사하는지 확인하고 

 

돈까스 고고싱 

 

 

포항남산돈까스

토마토 분식 갔다가..

 

이마트 장보러 갔는데

 

또 남산돈까스가...

 

우린 지나치지 못하고 또 먹었다는..ㅋ

 

점심 저녁을 다 돈까스로 조짐ㅋㅋ

 

 

지플립5

 

계속 몇달전부터 폰바꾼다고 난리치더니..

 

결국엔 아이폰안사고 지플립5..

이쁘긴 이쁘당

 

여자폰같음 ㅎ

 

액정커서 정말 좋아..ㅋ

 

스타크래프트

 

잠도 안자고 처음 노트북으로한게 스타..

 

베틀넷 아이디 찾니마니 하더니

 

결국엔 해내심 ㅋㅋ

 

 

포항로컬푸드

여성아이병원 갔다가~

 

가스넣고 세차구멍 들어갔다가 

 

예약 시간이 남아서 간만에 산림조합 로컬푸드 방문~

 

대련 오랜만이구나 ㅎㅎ

 

간김에 산채밥할거랑 표고버섯  잡곡 구매!

 

포항산림조합커피숍

짱재는 아아~ 마소는 유자유자

 

 

명촌한식뷔페

담날~

 

명촌 한식뷔페ㄱㄱ양덕이라 멀어서 함도 안가본~

 

소주3병 조지고 대리타고 집으로 고고싱  

닭죽

토요일은 아버님 오시는날~

 

짱재씨가 아침부터 토종닭  다 손질하고~

 

내려가서 할머니랑 아버님이랑 막걸리한사발~

 

먹고남은 닭은 닭죽으로!

 

짱재친구분와서 다 먹구가심.ㅋㅋㅋ

 

.

신라면더레드

겁나 매워요..

 

신라면 더레드+실비김치

 

먹는건 내가 먹는데 옆에서 땀 개락 흘리는 짱재씨..

 

짱재는 밥머겅.햄매니아.

피파온라인

이젠 스타는 재미없고 다시 피파하기 시작한 짱재..

 

누가이겨..누가여길 접수해

 

너무너무 중독 

TATOO

 

짱재씨 염주안에 밝을소비칠영

 

이제 문신은 거의다 마무리 

 

고생했셩..ㅋ

 

 

새로 구입한 쿠쿠밥솥

 

하얀하얀것이 이뻐

 

산림조합에서 사온 산채밥 해먹었음 

 

아근데 밥이 너무질다..ㅠ

 

담에는 물 조금만 넣고 솥밥으로 해먹어보쟈용

 

 

대구생막창

 

진짜진짜 진짜진짜 맛있음

 

ㅠㅠ 너무너무너무너무 맛나..

 

짱재는 잘 안먹는데혼자미친듯이구워서 먹음 ㅠㅠ   

갤럭시 워치6

지플립5 사고 할인받을수 있는거 다 받고 산 워치6.

 

너무이뿌당..고마웡 ㅎㅎ

 

원래 평소에도끼고 생활해야하지만 난 아니야..

 

나갈때만 끼고댕길게..ㅋㅋ

 

 

토마토분식 돈까스

돈까스먹으러 토마토분식 방문!

 

아근데 ㅠㅠ 밥이없다고 하심.......ㅋ

 

그래서 돈까스만 포장해와서 냠냠 

 

정말 맛나다 맛나 

 

 

갤럭시북 울트라6 스타벅스 콜라보

돗자리랑 스티커랑 텀블러 ~

 

노트북가방!

 

노트북사면 콜라보로 싸게 살수있는 스타벅스에디션

 

돗자리는 차안에 냅두고 써야디 

갤럭시북울트라 디아블로에디션

디아블로..이거뭐 상자랑너무 고급진데

 

뭐 왜 있는지 모르겠다는..

 

100원에 구매할수있는데

 

그것도 공짜

 

ㅎㅎ 그래도 받고 이리저리 까보면서 좋아하던 니모습 귀얍당 ^^* 

 

노트북에 스티커로 호작질 

 

이거 잘 떼는 스티커라서 안심하고 붙여재낌 ㅋ

 

 

집밥집밥

남은 돈까스랑 반찬 이것저것 

 

두부전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나여 맛나 ㅠ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

 

햄이랑 치즈랑 넣고

 

계란에 부쳐먹으면 개꿀맛 ㅠ 살찐다 살쪄 ㅎㅎㅎ

 

오호라 젤네일

사달라고 들어누워서 얻어낸 오호라

 

너무 이뽀

 

또사줭..^^

 

그럼 2만 짱재와의 일상 끝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