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재♥

짱재와의 일상:D 포항먹거리/집밥만들기/아보카도명란비빔밥/깍뚜기만들기/소갈비찜/한미식당돈까스/라피타 아쿠아필/칠곡휴게소떡볶이/순대부속삶기/꽁치김치찜/길거리토스트만들기

by 마소♥ 2023. 10. 22.
반응형

오늘도 열심히 먹어재끼는

 

짱재와 마소..

 

먹고논것들의 기록 ㅇ.ㅇ 시작합니당 

 

 

아보카도명란비빔밥

정말정말 맛있는 아보카도 명란 비빔밥

 

후숙을 기다리면서 ㅠ인내의 시간을 보내고

 

짱재씨 잘때 몰래(?)는 아닌데..

 

암튼 혼자 비벼먹음..ㅋㅋ

 

짱재는 아보카도 정말 싫어하는데..

 

먹고싶다니 냉동아보카도 주문도 해주심 ㅎㅎ

 

깍두기만들기

돈까스집에 요즘왜 깍두기 안주냐며

 

우리가 해먹자고 호기롭게 시작함

깍두기만들기

완정 성공적 ㅠ.ㅠ

 

조금 꺼내서 실온에 두고 담날먹었더니 너무 꿀맛 ㅠ

 

 

돈까스

명가돈까스 소스 남은거랑

 

고기마트 돈까스와 콜라보..

 

이날 약속이 있어서 짱재씨는 혼자 밥먹음 ㅠ

저녁집밥

반찬 이것저것 ~ 돈까스 안잘라먹고 포크로뜯어먹는 짱재씨 

 

김치찌개랑 혼자 머슴밥 왕왕 !!

 

소갈비찜

먹고싶다던 소갈비찜~!

 

밥솥으로 만들어서 야들야들!

 

근데 조금 탄거같애 ㅠ 그치?

 

정말 몇날며칠 잘먹었다는 ㅎㅎ

 

 

라피타아쿠아필

개기름 작렬이라면서 자꾸 스트레스 받아하더니 ㅠ

 

라피타 아쿠아필 워터필링기 사버림

 

우앙 ..피지 대박..ㅋㅋ

 

마소는 그냥 클렌징용으로 사용 ㅎㅎ

 

 

순대내장모듬

아버님하고 먹으려고 주문한

 

순대내장 모듬!

 

좀 징그러워 보이긴했는데  막상 만들고나니 잡내1도 없고너무 맛나게 잘먹음 ㅎㅎ

 

순대는 다 터져서 난리나고...ㅋㅋ

 

그래도 맛나영..ㅋㅋ

 

 

맛살계란말이 집밥

맛살이 2개남아서 쓸곳이 없다..그냥 계란말이 해먹자~

 

북엇국

황태채 콩나물 계란넣고

 

북엇국 바글바글~

 

이거한개만 있으면 밥 순삭하시는 짱재님

 

 

한미식당돈까스

ㅠㅠ 왜관까지 ...아메리칸레스토랑 가고싶어서 갔는데

 

건강상 이유로 당분간 영업안한다고해서 어쩔수없이 한미식당..

 

돈까스..

 

그냥 이거먹으러 왜관까지는 갈일이없다.......ㅋ

 

그냥 평범한 돈까스임 ㅠ

 

아메리칸레스토랑 가고싶다!!!!!!

 

 

한미버거

 

그래도한미버거는 맛있으니깐.

 

포장해야지.!! 

칠곡휴게소 떡볶이

여기떡볶이 이름이 신신떡볶이던가

 

첨알았네..

 

칠곡휴게소 갈일이 잘없는데 마침 돌아오는길에 딱 !!

 

칠곡떡볶이 맛집임ㅋㅋ

 

 

대구생막창

술없이 혼자막창 구워서 간식으로 챱챱챱 ㅎㅎ

 

돈까스 돈까스

양배추 샐러드도 먹고싶어서 만들어서 

 

소주랑 찹찹찹 !!

 

 

길거리토스트

양배추 소진해야한다며 ㅎㅎ

 

계란에 양배추넣고 딸기쨈 설탕 케찹 마요네즈 넣고 !! 

 

계란 덜익어서미안해..ㅋㅋㅋ

 

 

칼제비

감자 호박넣고 또 우린 칼제비 만들어서 야식을...ㅋㅋ

 

 

생선구이

생선먹고싶다고 난리쳐서 

 

갈치구이 조기구이 계란말이 야채전~

 

이것저것 반찬시켜서 반주겸 낮술을 스타트...ㅋㅋ

집밥집밥

된장찌개 참 좋아하는 우리 짱재!

 

오 저기 깍두기..너무 맛낫음..ㅋ

 

 

짱구

짱구닮은 짱재..

꽁치김치찜

꽁치통조림넣고 김치찜만들기!

 

밥도둑새끼!!!

 

 

모듬전

죽도시장 마실갔다가~

 

젓갈이랑 김이랑 이것저것 삼!

 

전집 지나가다가 움 ㅠㅠ먹고싶은데? 오튀랑 동그랑땡 고구마전 사서 맛나게 먹음 >.<

 

순대순대

남은 순대랑내장 삶아서 한잔!

 

맛나여 맛나

  

편의점도시락

밤에 출출한데..먹을게 없당?

 

편의점가서 도시락 사옴 ㅎㅎㅎ

 

맛은 그닥..

 

 

백록담

간만에 씨기랑 현이 정이 다 와서 달려달려

 

닭먹고 또 치킨먹고 피자먹고 마지막은 동양맥주..

 

이날 짱재씨는 떡실신..ㅋ

 

 

아 술을좀 줄여야겠어요..

 

정말 둘다 살쪄서 큰일남 ㅠ

 

이상 짱재와의 일상 끄으으으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