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재♥

짱재와의 일상:D 포항먹거리들! 밀면/뼈해장국/천도복숭아/장어초밥/모둠초밥/포항부산재첩국/100세식당/집밥/집김밥/피자헛/간받이가연탄불에/부대찌

by 마소♥ 2023. 8. 18.
반응형

하루에 1끼~2끼먹는데
 
우린 왜 매일 배가 터지는 것인가....ㅎㅎ
 
오늘도 짱재랑 맛나게 먹은 포스팅 시작합니다 
 
 

배달배달

밀면 먹고 시포요
김치볶음밥도요
 
짱재는 뼈해장국~
 
마소는 또 먹는데 욕심부리기 -_-ㅋㅋ
 
 

뼈해장국

야무지게 잘 발라먹는 짱재씨
 

천도복숭아

짱재랑 마소는 항상 반주삼아 밥을 먹고~
 
그 뒤에 하찮은 안주들
 
요구르트.. 과일.. 아이스크림 이런 거 먹기 전문
 
그래도 그나마 복숭아는 잘 먹는다는 ㅎㅎ
 
 

장어초밥

짱재가 젤 잘먹는 장어초밥..
 
어디에 시킨 거니 맛나게 잘 먹었어요
 

모둠초밥

이것도 다 못 먹고 넣어놨었는데 ㅠㅠ 까먹고 못 먹었다는
 
아까워.... 담부턴 짱재말처럼 부지런히 먹어야겠음!
 

부산재첩국

오래간만에 갔는데 반찬이 너무 부실해짐..ㅠ
 
이날 이후로 잘 안 간 거 같은데..

100세식당

낮술을 먹은 날이라
 
술 덜 깬 상태에서 가서 먹은 생대패 삼겹살 ㅎ
 
사진이 이것뿐...
 
이거라도 남겨야겠다는 생각을 했나 봄 ㅋㅋ
 

집밥집밥

마소네 어머니표 열무김치에 고추장 맛나쥬
스팸 넣은 김치찌개~
 
또 계란말이 ㅋㅋ
 
김치전은 없다 내가 이김 ㅋㅋㅋ
 

경양식돈까스

여기 이름 뭐였더라..
 
그나마 최근에 시켜 먹은 돈까스중에서 젤 나았던 거 같기도..
 
짱재씨는 스프 양이 다르다며 ㅋㅋㅋㅋ
 
아 근데 소스 너무 부족해 ㅠ
 
 

집김밥

가게 할 때 한번 싸주고는 
 
그 후로 한 번도 안 해줬는데
 
급필받아서 후다닥 만들어드림
 
왼쪽은 실패작.. 너무 터졌어..ㅠ
 
 

집밥집밥

김계란말이는 또 제가 좀 잘 만듭니다만..
 
소불고기랑 쌈 해서 된장찌개 찹찹
 
저 익은 김치 너무 맛나..ㅠ
 
이제는 밥을 해 먹기 시작

집김밥

담날 남은 재료로 김밥 다시 더 만들어서 먹기!
 
자기야 귀찮다 그냥 도마째로 먹자 
 
ㅇ.ㅇ 알겠떠 
 
맛나게 잘 먹는 우리 짱재♡
 

피자헛

피짜피짜~
 
피자헛 파스타 맛나 
 
피자소주 햄버거소주
 
이런 거 둘 다 디기 좋아함 ㅋㅋ
 
 

피자헛 슈퍼슈프림

술 먹을 때는 슈퍼슈프림 콤비 이런 게 좋다구 나는 ㅎ
 
 

집밥 집밥

마소가 좋아하는 롯데마늘햄+롯데비엔나
 
반찬통 다 끄집어내서 냉털
 
내 밥 왜 저렇게 많니..
 
짱재랑은 입맛도 잘 맞아서 밥 먹을 때마다 좋아.....ㅋㅋ
 
그리고 진밥 떡밥 먹는 것도 나랑 너무 잘 맞아..
 
 
헤헤
 
 

간받이가 연탄불에

해도 저 ~기 끝에 있는 장아찌 맛집임..ㅋ
 
LA갈비 먹고 싶어서 궈먹으러 갔는데
 
양념이 약해서 살짝 좀 아쉬움
 
그래도 잘 먹고 나왓다구!
 

간받이가 연탄불에

 

부대찌개

마트 가서 이것저것 ~
 
두부랑 다담부대찌개 양념 넣고 후다닥 만들어드림
 
햄 최근에 너무 많이 먹은 거 아니냐며
 
디기디기 잘 먹는 우리..ㅋㅋ
 
저 봉다리 안에 물체는 김치전인 것으로 추정..
 
이날은 밥 다 먹고 또 옥수수와 한잔..
 
옥수수 안주로 너무나 좋은 것..ㅋ
 

미도방돈까스

가끔씩 먹어줘야 됨..
 
밥양 무슨 일 ㅋ
 

집밥집밥

라갈비 우리가 사와서먹자 ㅎㅎ
 
마트에서 사 온 라갈비가 생각보다 맛있음 ㅎ
 
먹다 데피고 먹다 데우면서 먹음.. 에어컨 개 빵빵
 
배춧국 좋아하는 짱재~
 
쌈 싸서 야무지게 짭짭 
 
김계란말이가 또 있다.........ㅋㅋ
 
멸치는 할머님께서 사다 주신 거~
 
내가 새로 한번 더 볶았..ㅋ

집밥집밥

라갈비 남은 거랑 쌈 싸서 ~
 
물김치 너무 맛있어..
 
저 중간에는 탕수육 남은 건데 고추장 양념에서 다시 데워먹기 ㅎ
 
배춧국 중독 짱재..ㅋㅋ

잔치국수

엄마한테 받아온 재료로 만들어봤는데 내 손맛이 아니라..ㅋㅋ맛남..
 
이날 주먹밥 망해가지고
 
다시는 내가 해주는 주먹밥 안 먹는 짱재 ㅠ.ㅠ
 
속상해.. 원래 맛있는데 씨..ㅜ
 

새우버거 불고기버거

이날의 안주는 햄버거였구나 ㅇ.ㅇ?ㅎㅎ
 
새우버거 엄청 좋아하는 마소..
 
짱재는 새우버거 안 먹어요..ㅠ
 

집밥집밥

소세지넣고 계란말이 해주고 싶었는데..
 
개 망한 계란말이..
 
우린 계란말이를 얼마나 먹어야 하는 건데..ㅋㅋㅋㅋㅋ
 
 

열무국수

열무 때려 넣고 시판냉면육수~
 
맛은 그저그랬..
 
 

사발면육개장

역시.. 야식은 컵라면이얏 ㅎ
 
 

다담뜰한식뷔페

또 우린.. 여기를..ㅋㅋㅋ
 
콩국 맨날 먹어도 맛있음..
 
집에 싸가고 싶다..
 
나보고 테이크아웃잔에 담아서 가라던 짱재..
 
남사스럽다..ㅠ
 
 

연돈볼까츠

인덕 간 김에 이마트~
 
연돈볼카츠 안 먹어봤다며 먹어보고 싶대서 사 옴 
 
밥 먹고 바로 사 온 거라서 데워먹었는데
 
그냥 고깃덩어리 씹는 느낌..ㅋㅋ
 
 

등뼈찜

상호명을 몰겠누..ㅠ
 
내 친구들한테 처음으로 짱재 소개해주는 자리~
 
다행히 너무 재밌게 잘 놀고 왔음 ㅎㅎ 
 
여긴 2차..
 
1차는 고깃집이었는데 더워가지고 사진 찍을 그게 없었음 - -
 
 

집밥 집밥

아욱국 끓인 다음날인 거 같은데
 
아욱에 껍질 안 벗겨서 질김..
 
질기게 먹게 해서 미안해 ㅜㅜ흑흑
 
나는 또 육개장 먹고 있네..
 
 
ㅋㅋ 봐도 봐도 우리 너무 많이 먹는 듯..
 
담부터는 집밥에 레시피를 올려서 포스팅을 해야 할까 보아요..
 
 
담에 또 올릴 때까지 안녕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