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재♥

짱재와의 일상:D포항먹거리들!! 황해도순대국밥/포항동아식당/집밥/순영네밥집/포항뉴욕버거/떡만두국/비빔국수/알감자/요즘요거트/황금족발/박달대게/해

by 마소♥ 2023.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ㅇ.ㅇ
 
오늘도 짱재와의 먹방은 계속된다고 봐야 됩니다..
 
포스팅 시작할게요!
 

황해도순대국밥

오랜만에 먹으러 간 순대국밥~
 
마소는 포항에서 이집순대국밥이 젤 맛난 거 같음 ㅎ
 
주변에 주차할 곳이 없어서 ㅠㅠ 저 멀리 차대고
 
짱재와 함께..!!
 
혼밥러들이 이렇게 많은 식당은 첨 봄 ㅎ
 
 
 
나 순대국밥 좋아하네..
 
 

마른오징어

마른오징어 사 와서 정성스레 구워주는 짱재씨..ㅋ
 
마요네즈는 내꺼얌..
 
 

조기구이 갈치구이

너무너무 고기만 먹어서
 
생선구이 먹고싶댓더니
 
이것저것 많이 시켜줌 ㅠ 저 조기랑 갈치랑
 
몇날며칠에 걸쳐서 싹 다 먹은 기억 ㅎ
 
 

집밥집밥

생선을 왜 안 먹니 짱재..
 
나 혼자 또 야무지게 발라먹음 ㅎㅎ
 
 

순영네밥집

심심하다고 죽도시장 놀러 가잿더니
 
옷 입으라고~
 
둘이서 택시 타고 슝 
 
대화식당보단 여기가 나은 거 같음
 
안에도 시원하게 에어컨 틀어주고~
 
소주도 한잔 마셨음 ㅎㅎ
 
 

GS25편의점 도시락

가끔 사 먹으면 맛난 도시락 ~
 
돈까스 도시락에 소스가 없어서 당황...
 
뭐가 이런 건데..
 
밤에 둘이서 소주 사러 갔다가 골라옴 ㅎ
 
 

포항동아식당

동아식당가자!!
 
김장아찌 먹으러!!
 
여기 두루치기+된장 맛남 ㅎㅎ
 
반찬정말 조금씩 주는데 하나하나 다 괜춘
 
우리는 정말 한식파..ㅋㅋ
 
양식은 피자 햄버거 돈까스 끝
 

비요뜨

내 안주 비요뜨
 
짱재안주 복숭아
 
복숭아 킬러 짱재..ㅋㅋ
 
 

열무국수 볶음밥

흰 볶음밥 좋아하는 짱재~
 
감자 햄 파 이것저것 넣고 
 
한 개 남은 냉면육수로 열무국수 한 번 더 ~
 

뉴욕버거

집 근처에 있던데
 
수제버거가 먹고 싶어요~ 먹자요
 
배가 안 꺼진 상태에서도 잘 먹는 우리..ㅋㅋ
 
감튀도 두툼하고 라구소스도 맛났음ㅎ
 
다못먹어서 아쉽.ㅋ
 

떡만두국

 

또 잘 밤에 출출해진 우린...
 
열정적으로 떡만둣국을 끓여 먹음..ㅋㅋ
 
 

집밥 집밥~

 

반찬만타아~ 롯데소세지 조아 

포항 명가돈까스

짱재의 최애 돈까스 명가돈까스
 
곧 아메리칸을 가보자!!
 
바뀌게 될 것이야
 
양이 너무 많아서 좀 남기고 옴 ㅠ
 
밀면도 같이 먹었는데 의외로 밀면도 괜찮고 ㅎ
 
 

한우등심

등심 구워 먹은 날~
 
둘이서 세 덩이를 못 먹네 ㅠ_ㅠ
 
김치가 너무 익어서 참치 넣고 볶아놨더니 잘 먹는 짱재씨~~♥
 

비빔국수

 

비빔국수

출출하다 출출해..
 
엄마한테 받아온 양념으로 비빔국수 해먹..
 
김치 쫑쫑 썰어놓고 ~
 
오이가 없어서 살짝 아쉬움 ㅎ
 
 

알감자~

제천에 있는 짱재 삼촌이 보내주신 감자~
 
뉴슈가 넣고 잘 까먹었다옹
 
담날 야차도 잘 먹음!!
 
 

집밥 집밥

다시마 양배추쌈 먹고 싶어요..
 
저 젓갈을 몇날 며칠을 먹은 지 모르겠지만
 
정말 잘 먹었어요 
 
저 소고기 뭇국도 나쁘지 않았고@ 
 
담날도 야무지게 먹었음 ㅎ
 
 

대패삼겹살

남은 소고기뭇국이랑
 
반찬은 이제 그냥 식판에 담아서 
 
바로바로 구워 먹는 대패삼겹살
 
쌈 잘 싸서 잘 먹었어 ㅎ
 
 

요즘요거트

 

딸기맛 리뷰를 썼는데
 
블루베리도 맛났었음 ㅎ
 
꾸덕의 끝판왕
 

황금족발

황금족발이랑 막국수~
 
보쌈보다는 족발이 맛나지요
 
디기 따뜻하게 와서 맛있게 잘 먹고 있는데 ㅠㅠ
 
짱재씨 볼일이 생겨서 나가버렸다....
 
나랑 야차만 둘이 남겨짐 ㅠ_ㅠ.,,
 

해양회대게센터

족발을 포기하고 죽도시장을 왔더니
 
박달대게를 사주심..
 
오예~
 
짱재친구분이랑 나랑만 야무지게 계속 살 발라먹고 ㅋㅋㅋ

해양회대게센터

 

회는 배가 불러서 못 먹음..ㅎ
 
마지막에 게딱지밥 너무 맛있었다고
 
 

송광루

짜장면 탕수육 오므라이스
 
송광루가 젤맛나영 ㅎ
 
항상 저거 다 못 먹어서 내버려두었다가 다 먹음
 
버린 적 없음!!!
 

까르띠에 러브링

 

좋은 건 자랑 한번 더~ㅎㅎ
 
눈뜨자마자 대구신세계 갔다가
 
러브링 사구 
 
 

대구전원돈까스

와우돈까스 갈랬는데 전원돈까스로 감..
 
원래 대구 온 김에 아메리칸레스토랑 가고 싶었는데 ㅠㅠ
 
휴가 중인 것을 내가 어쩔..
 

집밥집밥

오만둥이 넣은 된찌 좋아하는 짱재 ㅎ
 
난 떡갈비가 먹고 싶다고..
 
저 족발 먹다 남은 생마늘 정말 
 
미치도록 매웠다..
 
 

집밥집밥

이날은 김치전을 아예 직접 해드렸음..ㅎㅎ
 
감자 볶고 어묵 볶고 후랑크~
 
나는 떡볶이 넣은 너구리였는데
 
너구리가 너무 달아져 버려서 그냥 밥 먹음...ㅋㅋ
 
 

집김밥

 

집김밥

오래간만에 한번 해 먹자~
 
웅웅 해줄게요
 
마트 가서 장보고~
열라면 끓여서 왕왕~먹음ㅎㅎ

당신이 먹고싶다면 기꺼이!
언제든지❤️
 
 

명가돈까스

 
왕돈까스랑 포장해 와서 또 야무지게..ㅎㅎ
 
명가돈까스가 3시에 브레이크타임이라서 부랴부랴 2시 반에 포장전화해 놓고 집에 와서 맛나게 먹었다는 ㅎㅎ

 
이제 또 사진을 모아놓고
 
다음번에 포스팅하러 올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