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재♥

짱재와의 일상:D 포항먹거리들!!포항태경각/포항빙과점/고기감자카레/배추전/탑마트 대패삼겹살/비쎌습식청소기/생생우동/명랑핫도그떡볶이/김밥볶음밥/바

by 마소♥ 2023. 9. 2.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용 ㅎㅎ
 
오늘도 짱재와의 일상 !
 
이것저것 먹은 것들 기록합니다! 

포항태경각

항상 송광루만 먹던 우리에게..
 
태경각이라는..?.. 응?
 
집 변기가 교체 때문에 변기를 못써서 급하게 모텔로 고고..ㅠ
 
둘이서 짱깨 시켜서 급하게 저녁 챙겨 먹음 ㅎ
 
 

포항빙과점

 

이건 후식으로 시킨 그릭요거트~
 

포항빙과점

짱재씨는 돼지바 아이스크림?
 
마소는 그릭요거트~
 
양이 너무 많아서 냉장고 뒀다가 담날 또 먹었다는 ㅋㅋ
 
유제품에는 항상 진심..ㅋㅋ
 
 

고기감자카레

둘 다 당근도 안 좋아하고~
 
다진 고기 카레용 고기 넣고 감자 양파 넣고 
 
백세카레~
 
카레는 김치랑 먹어야 짱 맛남 ㅎㅎ
 
 

집밥집밥

김치가 너무 삭아서 참치랑 볶음~
 
또 옆에는 명가 돈까스가...ㅋㅋ
 
돈까스 중독자들
 
저것도 원래 전날 먹었어야 했는데 급하게 모텔로 가느라 못 먹고 담날 먹었던 기억이..ㅎㅎ
 
 

스낵면

스낵면 한 개 사서 계란 풀어서 끓여 먹으니 너무 짱 맛난다
 
한봉다리 겟~
 
국도 없고 이것저것 해서 먹음 ㅎ
 
 

 

배추된장국 끓이고 남은 배추로 전전~
 
내가 좋아하는 롯데비엔나!
 
그리고 맛살도 구움 ㅎㅎ
 
 

메디니스 손마사지기

 

메디니스 손마사지기 
 
미친 듯이 시원해..
 
이거 받을떄마다 졸림..ㅠ

 

환공포증 없쥬 
 
정말 손목까지 짱 시원함 ㅎ
 
 

집밥집밥

소고기 먹자는 짱재씨에게 쌈무로 꼬드겨서 먹은 대패 삼겹살~
 
둘이서 2인분 저것 또한 남음.. 우리 왜 이러는데 도대체..
 
 

아버님이 주신 사탕사탕~
 
캐러멜도 있고 맛나용
 
아직도 냉장고에 쟁여놈 
 
나 이뻐해주셔 가지고 듬뿍듬뿍 봉지에 마구마구 넣어주심 ㅋㅋㅋ

알고보니 할머니❤️

힝구
 
 
 
 

생생우동

자기야 생생우동에 어묵도 넣어줘~
 
알겠어
 
어묵 넣은 생생우동 잘 먹는 짱재

집밥집밥

며칠 전부터 계속김치콩나물국 해 먹자고 내가..
 
움 정말 해장되고 맛남
 
싹 다 잘 먹음 ㅎㅎ
 
 

명랑핫도그 떡볶이

제~~ 일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1도 안 매운..
 
그냥 학교 앞 떡볶이 같은 맛 ㅎ  

명랑핫도그

 

정말 정말 바삭바삭하고 너무 맛났음ㅠ
 
이거 담날에도 데워먹었는데도 맛나 맛나 
 
 

꺄~ 짱재씨가 사준 아디다스 슬리퍼
 
다리가 왜 저렇게 무다리....
 
발찌도 고마웡..♥ 힝..ㅋㅋ
 
맨날 받고만 사는 마소..
 
 

김밥볶음밥

 
얼려놓은 김밥이 있어서 빨리 먹고 치워야 된다며
 
그냥 다 잘라서 볶아먹음
 
분명히 볶음밥을 먹는데 김밥맛이 남..ㅋㅋ
 
 
저놈에 김치콩나물국도 같이 같이~
 
 

경주바람개비 돈까스

경주까지 우린 또 돈까스를 먹으러 갔더랬지..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 온 바람개비 돈까스~
 
포항에도 이런 곳 있었으면 좋겠다 ㅜ힝?
 
하지만 우리에겐 명가돈까스가 있어요  

안강 고로케

 

안강 들러서 고로케두종류사고~ 옥산서원 가서 산책도 하고 옴 ㅎㅎ
 
 

집밥집밥

두부 구워서 탕국을 한 바가지를 해드림 ㅋㅋ
 
동그랑떙 떡갈비 맛살계란해서 구워서 찹찹 ㅎ
 
갈수록 밥양이 늘어나...
 
저거 국 먹고 한 그릇 더 먹은 돼지 같은... 마소..ㅠㅠ
  

비쎌 스팀청소기

스팀청소기 온날~
 
소파만 한번 일 단 해보자며
 
우왕
 

비쎌습식청소기

소파 어야노..
 
소파에 때구정물 다 빠짐..ㅋㅋ
 
정말 깨끗해져서 너무 뿌듯
 
하지만 아직 밀어볼 곳이 태산임ㅋ
 
 
 

신라면더레드

몇 배는 매워졌다는 신라면 더레드
 
음.. 난 별로 안 매웠어
 
하루빨리 실비김치가 왔으면 좋겠..
 
같이 먹으면 매울 거 같긴 함 
 
 

오징어부추전

장 보러 갔다가 생물오징어 싸길래 세 마리 구입
 
오징어 부추전! 
 
담날 아버님한테도 구워서 내려갔더니 잘 드셔서 뿌듯 뿌듯!!
 
 

블랙푸들 토이푸들

귀염둥이 야차 
 
앉아있는 게 너무 웃겨서 찍음ㅋㅋ
 
지가 사람인 줄 아는 강아지.. 너무기야웡 ㅠㅠ
 
  

염통꼬치

염통 먹고 싶다
 
!!
 
해동해서 시판소스사서 구워서 찹찹
 
소주 뽝
 
 

집밥집밥

오징어국 끓여서 정육점 돈까스+ 염통꼬치
 
배가 불러서 소주를 못 먹겠다는
 
오늘도 즐거운 짱재와 마소
 
자꾸 살이 쪄가지고 ㅜㅜ우리 둘다 운동해야겠다 
 
담에 또! 기록을 남기로 오겠습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