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재♥

짱재와 일상:D 돼지갈비/딸기와플/딸기하리보/미도방/포항산촌식당/포항명가돈까스/집밥/삼계탕/한일냉면/로타리냉면/행복한오리/청국장만들기/셀렉션/기찻길옆막창/LA갈비/황장군갈비탕/

by 마소♥ 2023.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용 마소에요~ㅇ_ㅇ

 

짱재씨는 마소의 연인이에요~ㅎㅎ

 

평소에 둘 다 밥 먹는 것도 

 

술 마시면서 반주하는 것도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사진이 너무 많아서 기록으로 남깁니다@

 

 

 

 

 

 

눈물핑돌게 만들었던

 

ㅠㅠ짱재씨의 편지..

 

그리고 꽃

 

꽃사진 어딨지..

 

 

딸기와플

 

평소 짱재씨는 마소가 먹고 싶다는 건 미친 듯이 사주는 편이라..

 

이것도 후식으로 먹었던 기억이..ㅎㅎ

 

 

딸기하리보

 

이건 또 페이스북 링크 걸어줬더니 

 

해외직구로 구매해 주심.. 감사합니다 

 

근데 생각보단 맛이..

 

너무 미친 듯이 달고 안에는 마시멜로우가 들어가 있음!

 

 

미도방돈까스

가끔 먹어야 맛난 미도방 돈까스

 

낮에 가서 후다닥 먹고 들어옴ㅋㅋ

 

미도방 칼제비

이것도 죽도시장까지 갈 필요 없이..

 

그냥 동해시장에서 사 먹으면 됩니덩...

 

포항산촌식당

건강한 맛이에요 

 

풀풀풀!

 

가고 싶은데 여긴 3시에 문을 닫아서 ㅜㅜ 

 

가기가 어려운 곳..ㅠ

포항함경찬굴국밥

익은 굴은 안 먹는데 짱재씨..

 

내가 너무 좋아하니 해장하러 감..

 

근데 역시나 잘 못 먹어서 미안했던 ㅜㅜ

 

근데 여기 정말 맛나는데..

 

 

포항명가돈까스

남구에는 힌남노 이후로 없어져서 ㅜㅜ

 

먹고 싶어 하는 짱재를 위해..

 

가게에서 배달시켜먹었..

 

둘 다 정말 돈까스 좋아하네 우리..ㅋㅋ

 

 

에어조던1 로우핑크시클

핑크핑크가 좋아용

 

짱재가 직구로 선물해 준 아끼는 운동화 ㅎㅎ

 

해외배송이었는데 엄청 빨리 왔던 기억이..♡

집밥 김치전지옥

김치전 참 좋아하는 우리 짱재씨..ㅋㅋ

 

이날은 정말 배달도 지겹고 해서 

 

반찬 이것저것 시켜서 먹었어용 

 

포항초원삼계탕

올여름에 삼계탕은 정말이지 미친 듯이 먹은 듯..

 

닭 안 좋아하는 마소..

 

이제는 닭도 잘 먹음 ㅋㅋㅋ

 

 

포항한일냉면

시내까지 왔으니 냉면 먹어야 한다며

 

2차로 한일냉면...ㅋㅋ

 

소주는 먹어줘야쥬

 

죽도시장 아메리칸튀김

이거 먹고 싶다고 먹고싶다고

 

또 시내간김에 먹어야 한다며..

 

죽도시장 둘이서 걸어감..

 

아메리칸튀김 (똥튀김) 포항사람들은 똥튀김이라고 부름..

 

역시 야채 기본맛이 젤 맛나영 

 

소스 정말 맛나 ㅎㅎ

 

 

포항 쿠우쿠우

뷔페를 사랑하는 우리..

 

눈뜨자마자 시내 쿠우쿠우~

포항 쿠우쿠우

쿠우쿠우에 소주 파는 거 아셨나요..?

 

전 짱재를 만나고 처음 알았어요..

 

ㅋㅋㅋ 너무 좋아.. 대박이야..

 

 

대풍찜나라

오다가다 맛집이라고 소문 많이 들었는데 

 

짱재씨랑 방문 ~~

 

맛은 그냥 그냥 그랬음..

 

모든 반찬에 제피가루가 ㅜㅜ 흑..

 

 

창포동갈비1번가

마소가 가게를 할 때

 

짱재씨가 많이 도와주러 왔었는데

 

그때 일찍 마치고 먹었던 

 

근데 멀어서 못가.

 

LA갈비 먹으러 갔다가 돼지갈비를...ㅋㅋ

창포동 갈비1번가

된장찌개 무조건 먹어야쥬.

 

내 사랑 계란찜듀..

 

 

기찻길옆막창

라갈비 라갈비~

 

주식이 고기에용 

 

 

미도방 군만두

가끔씩 가줘야 되는 미도방.. 만두 맛낭..

 

포항로타리냉면

로타리냉면 한일냉면..

 

냉면중독이에요............

 

로타리에 나오는 육수를 좋아하는 짱재..

 

참소주밖에 없는 로타리

 

한잔합세이..

 

 

우리들먹거리

낮이라서 먹으러 갈 곳이 마땅찮아 24시간 운영하는 

 

포항 가성비 갑 분식집 우리들 먹거리

 

맛은 그냥 그냥 쏘쏘..

 

현금만 받고..ㅠ

 

이날 우리는 참소주로 시작해서 참소주로 끝을..

 

 

하트짠

해보고 싶었다고 ㅋㅋㅋ 슬며시 손 내밀어 주심

 

현풍닭칼국수

우리들 먹거리 나와서.. 또 우린 닭칼국수를..

 

ㅋㅋㅋ ㅠㅠㅠㅠ 왜 그랬지......

 

 

담꾹청국장밀키트

담꾹에 청국장 밀키트 팔길래 

 

같이 해서 먹음

 

햄+청국장=개꿀맛

 

포항 행복한오리

오광장에 가성비 좋은 오리집 ㅎ

 

또 한잔 기울여봅시다.....

삼계탕

어느 집인지도 헷갈림..ㅠ

 

닭진짜 많이 먹었어..ㅋㅋㅋ

 

황장군갈비탕 황장군냉면

황장군은 냉면이든 갈비탕이든  평타침..

 

더울 때는 같이 먹어줘야..

 

 

구구 셀렉션

 

아놔 우리 엄청 많이 먹고 돌아다니네...

 

더운데 둘 다 술도 좋아하니 택시 타고 이곳저곳 많이도 돌아다님 ㅠ

 

밀린 포스팅은 계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