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재♥

짱재와 일상:D 다담뜰한식뷔페/짭짤이토마토/집밥/김치찌개/토담집/어림지/막돌이한정식/포항조방낙지/포항고바우식당/포항민들레식당/곤드레돌솥밥/금산삼계탕/KFC비스켓/포항착한낙지/신..

by 마소♥ 2023. 8. 16.
반응형

다담뜰한식뷔페

우리가 좋아하는 한식뷔페..

 

한식뷔페에도 술 팝니다..

 

비빔밥 맛나영..

짭짤이토마토

후식안주로 기가맥힘..

 

집밥집밥

사발면 떨어지면 안 되는 짱재씨..

 

반찬 이것저것 꺼내서 간단하게 식사~

포항 토담집

 

앉자마자 고기부터..

 

양도 적고 쌈만 개락 줌..ㅋㅋ

 

그냥 그럼..ㅎ이날 소주병 떨어뜨려서 안습 ㅠ_ㅠ

 

기분 안 좋은 짱재씨...

 

 

포항어림지

기분이 안 좋아..

 

난 막국수 짱재는 뼈해장국

 

이날 꽤 걸어서 들어왔음 ㅠ

 

근처에 먹을 곳이 없어......ㅠ

 

 

막돌이한정식

안 간 지 오래됐네..

 

여기 김치찌개 정말 맛남

 

회도 주고 반찬도 정갈 정갈

 

브레이크 타임도 없고

 

나 여기 좋아 짱재..

 

 

포항조방낙지

정말 오랜만에 조방낙지..

 

정말 정말 맛남..ㅋㅋ

 

밥도둑새끼..

 

 

 

또 냉면..

 

여긴 어딘지도 몰겠다 이제..ㅋㅋ

 

 

집밥 다이어트 도시락

모젓이랑 다이어트 도시락..

 

짱재가 좋아하는 햄 ~

 

햄 먹는데 다이어트가 웬 말이야..

 

 

포항고바우식당

여기 돼지 주물럭 정말 정말 맛있음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급 필 받아서 같이 갔는데..

 

가위바위보해서 땡초먹기 하다가 둘 다 잘가소될뻔..ㅋㅋ

 

졸라 매워 ㅠㅠ

 

 

포항민들레식당

뭘 그렇게 빤히 보고 있어요..?

 

 

포항민들레식당

곤드레밥에 간단간단히 먹을 수 있는 정식 ㅎ

 

나쁘지 않았음 ㅎ

 

포항민들레식당

이날을 기점으로 정말 정말 포항은 더워졌는데..

 

사장님 끝까지 에어컨 안 틀어줘....ㅠㅠ 더워죽는 줄

 

 

포항금산삼계탕

 

정말 민들레식당에서 나와서 닭 먹으러 갔을 때

 

금산삼계탕에서 천국을 맛봄..

 

너무너무 시원해..

 

난 이제 닭죽을 먹을게영

 

 

포항 금산삼계탕

짱재씨의 삼계탕...ㅋㅋ

 

 

KFC에그타르트 비스켓

응사 보다가 갑자기 비스켓 먹고 싶다!

 

딸기잼+버터 발라먹으면 개꿀맛 ㅎ

 

포항착한낙지

 

기대완전 많이 하고 차 끌고 갔는데..

 

너무 우리랑 안 맞아서 잘 못 먹고 나온 착한낙지..ㅠ

 

비도 엄청 오는데 대리비 아깝다.... 소주 몇 잔 못 먹었다고..

 

신의주찹쌀순대

집 뒤에 있는 순대국밥집~

 

자주 갔는데 최근엔 너무 많이 갔더니 질려서 영 안 가게 되는 ㅎ

 

맛도 기본이상하고 24시간 영업!ㅎㅎ

 

 

포항서산돌게장정식

갑자기 왜 게장을 먹는다고 웅?

 

시내로 급히 가봄

 

어? 생각보다 나쁘지 않다며 잘 먹는 짱재씨

 

포항 부산재첩국

일주일에 2번은 가는 재첩국집 ㅎ

 

이모님 우리 오면 이제 밥도 조금 주고 ㅜㅜ씨..

 

여기 처음 왔을 때 정말 맛있었는데..

 

이제는 자주는 안 가는 듯..ㅎ

 

 

KFC징거버거

햄버거 소주 조합 너무 좋아하는 우리 ㅎㅎ

 

초코 타르트보다는 에그가 낫다던 짱재 ㅎ

 

포항 한티재

부대찌개 검색 하다 하다 하다

 

한티재 방문 ㅎ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램 ㅇ.ㅇ

 

보쌈은 우리 스타일 아니라서 아예 안 먹고..ㅎㅎ

 

짱재는 저기에 밥까지 싹 다 말아 드심 ㅎ

 

소주는 덤!

 

 

집밥

반찬 이것저것 시켜서~

 

김치찌개 ㅎ 맛있었음 ㅎ

 

햄은 또 구워줘야지..

 

 

100세식당

집 앞에 있는 100세식당 

 

포항에 몇 안 되는 생대패삼겹살집~

 

맛있어 맛있어 ㅎㅎ

 

밥 먹을 때 주는 김도 너무 맛나..

 

얇은 삼겹살이 우리 스타일임 ㅎ

 

 

100세식당

오오 맛나겠디용 

 

집밥집밥

참..짱재는 김치전 좋아하고 난 계란을 좋아해..

 

ㅋㅋㅋ 아무리 먹어도 둘 다 식성이 안 변함..ㅋ

 

 

다담뜰한식뷔페

이것저것 떠와서 또 냠냠

 

다담뜰은 저 콩국생각나서 가고 싶은 마음이 자주 듬..ㅋㅋ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