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재♥

짱재와의 일상:D 하이델제과/집밥/교촌치킨/초밥/조방낙지/10원빵/포항쿠우쿠우/포항초당순두부/미도방왕만두/황일식제과/오거리김밥나라/한우등심/복숭아/토종닭백숙/송광루/

by 마소♥ 2023. 8. 17.
반응형

매일매일 배 터지는 짱재와 마소.....

 

이것저것 먹은 일상 ㅇ.ㅇ

하이델베이커리

동네빵집~

 

바게뜨 먹고 싶다는 짱재랑 가서 

 

컷팅해 주세요~

 

생크림 푹 찍어서 냠냠 

 

 

집밥집밥

저놈에 김치전이랑 계란말이 ㅋㅋㅋ

 

마소는 작은 햇반 짱재는 큰 햇반

 

저 날 미돈 오랜만에 맛나겠다 했는데

 

너무 구워서 ㅜㅜ 별룽...

 

 

집밥집밥

외식을 하도 많이 하고 배달도 너무 시켜 먹으니..

 

이제 반찬 시켜서 야무지게 잘해먹음 ㅎ

 

참치는 먹어도 먹어도 줄지 않는 신기한 아이야 그치 짱재?

 

 

교촌허니콤보

통닭이랑 밥 먹는 거 좋아하는 짱재..

 

난 허니콤보는 별로얏.. 너무 달아

 

 

모둠초밥

밤에 또 야식을 우린..

 

 

10원빵

죽도시장 갔다가 사먹고시펑

 

이거 의외로 안에 크림치즈하고 맛났음 ㅎ

 

 

포항쿠우쿠우

쿠우쿠우 좋아..

 

 

포항 쿠우쿠우

저 하찮은 와플은 꼭 구워서 다 못 먹고 나오는 마소......

 

요거트는 못 참지 먹어줘야 댐..

 

포항초당순두부

짱재는 두부를 좋아해..

 

여기 정말 담백하고

 

저 국물 뭐라 해야 되니 머라 설명이 안되게 맛나고 중독성이..

 

술이 술술 넘어가는 그런 맛집 ㅎ!

 

 

돼지국밥

남부시장 근처 돼지국밥집..

 

몇 년 만에 돼지국밥 먹었는데 나쁘지 않았던..ㅎ

 

 

미도방왕만두

콩물 먹고 싶어서 콩국수 샀는데..

 

미도방 콩국수는 내 스타일이 아니야..ㅠㅠ

 

왕만두 안에 간장 넣어먹는 스킬 쓰는 짱재..ㅋ

 

 

황일식제과

이 빵 정말 오랜만에 먹는다

 

ㅠㅠ생크림도 그렇고 너무 맛있게 먹음..

 

 

집밥집밥

또 김치전 계란말이 ㅋㅋㅋㅋㅋㅋ

 

아 빵 터지네

 

타르타르소스에 찍어먹는 생선까스 꿀맛 'ㅡ'ㅎㅎ

 

 

집밥집밥

간장계란밥해서 안주삼아 먹었던 

 

저 소시지 너무 짜.. 

닭볶음탕

짱재는 뽝 졸인 닭을 좋아한댓는데?!

 

잘 안 먹는 닭볶음탕 여기는 유일하게 먹음..

 

상호명은 

 

수탉!

 

 

술빵 절편

절편이 너무 먹고 싶어.. 혼자 동해시장 가서 떡사옴..

 

ㅋㅋㅋ 술빵은 짱재꺼

 

오거리김밥나라

여기 정말 잔치국수 맛나영

 

웬만한 국숫집보다 훨맛남

 

근데 단점은 양이 너무 많다는 거...ㅋㅋㅋ

집밥집밥

두부 가득 넣은 된장찌개랑 미돈@@

 

한우등심

마트 갔다가 고기 먹자 먹자 해서 급 구워 먹었던

 

근데 사진이 왜 생고기사진밖에 없누..ㅋㅋ

 

 

집밥집밥

미돈+스팸+계란+젓갈+마늘장아찌+야채참치

 

다 밥도둑새끼들

 

마소가 다 좋아하는 거예요 짱재씨~

 

 

복숭아

아마도 이게 올해 첫 복숭아였던 거 같음

 

짱재가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효자까지 가서 혼자 복숭아 셔틀을..ㅋㅋ

 

미도방왕만두

왕만두 몇 번을 먹은 건데 도대체..ㅋㅋ

 

토종닭백숙

대박 짱재씨가 닭백숙을 해줌..

 

닭죽도 맛나고 ㅠ 혼자 닭손질도 하고~

 

근데 한약재를 망에 안 넣어가지고...ㅋㅋㅋ

 

저 나무 걸러내느라 애먹음ㅎ

 

닭죽까지 정말 맛나게 먹었떠영 

 

고생했어! ♥

포항송광루

우리가 정말 자주 시켜 먹는 송광루..

 

맛있떠..

 

여기 짬뽕만 가끔 안 짜면 볶음밥 짜장면 오므라이스 다 맛남 ㅎ

 

 

배달배달

고구마전 먹고 싶다고 말했다가

 

전을 저렇게 많이.....ㅋㅋ...

 

삼촌네도 나눠주고 야무지게 먹었음

 

전찌개

남은전은 뭐다?

 

전찌개지요 ㅎ

 

 

 

상호를 말하기도 싫음.. 어느 어느 왕김밥..

 

새벽에 배달하는 곳도 없고 해서 이것저것 그냥 시켰는데

 

쉰내 나고 맛없고 난리 남..ㅡㅡ 둘 다 기분 개 상했어

 

 

멸치칼국수

가끔 계란 듬뿍 넣고 푹 끓여 먹으면 맛난 멸치칼국슈

 

여기에 우린 김밥전.. 또 전.. ㅎㅎ 

 

잘 먹는다 헤헤

 

 

더벤티

어니언 베이글이랑 짱재먹고싶다던 홍루이젠~

 

아이고 사진만 봐도 배부르다 ㅎㅎ

 

다음에 또 포스팅하러 올께영 @@

 

 

반응형

댓글